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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르트 모리조(1841-1895)

베르트 모리조(1841-1895)

베르트 모리조(Berthe Morisot, 1841-1895)는 프랑스 인상파 화가이자 당시 흔치 않은 여성 화가이기도 했다.

그녀는 프랑스 부르주 지역의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어머니로부터 미술 교육을 받았고 어머니는 나중에 카미유 코로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Verizo Morisot는 1841년 프랑스 부르주의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정부 행정관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예술적으로 재능이 있는 아마추어 화가였으며 어린 시절부터 딸의 예술적 관심을 장려했습니다.

16세에 Morisot는 Joseph Guichard의 제자였던 재능 있는 화가로부터 미술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 후 Morisot는 Camile Corot을 비롯한 유명한 화가 밑에서 교육을 계속했습니다.

Camille Coro의 지도 아래 Morisot는 자연 세계에 대한 매력과 빛과 대기의 효과에 대한 관심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녀는 덧없는 색상과 형태의 뉘앙스를 포착하는 기술을 배웠으며, 이는 나중에 그녀의 인상파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Camille Corot은 또한 Edouard Manet의 작업에 Morisot를 소개했습니다.

Manet은 Morisot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그녀의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의 가족이 누군가의 아내로 사는 것을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리조는 화가로서 성공하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그녀는 프랑스 최고 권위의 미술 전시회인 살롱 드 파리에 작품을 출품하며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당시 여성 화가들이 처한 제약적인 상황에 좌절하고 보다 진보적인 화단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불로뉴 숲속 벤치에서 1894년, 두 자매 1894년

1860년대 후반에 모리조는 에드가 드가를 만나 인상파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8번의 전시회 중 7번의 전시회에 참여하면서 빠르게 그룹의 중요한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카미유 코로에게서 받은 모리조의 초기 교육과 색상과 빛에 대한 지속적인 실험은 그녀의 독특한 인상파 스타일을 형성했고 그녀를 여성 화가로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위치에 놓았습니다.

Edgar Degas를 알게 되고 그와 어울리게 된 후 Morisot는 인상파 운동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무브먼트는 야외 장면에서 빛과 색의 순간적인 변화를 포착하는 스타일을 추구했습니다.

Edgar Degas 외에도 Morisot는 Edouard Manet, Pierre-Auguste Renoir 및 Claude Monet을 포함한 다른 인상파 화가들과 친해졌습니다.

그는 본격적인 인상파 스타일의 일원이되었습니다.

특히 마네는 모리조의 예술적 발전에 큰 역할을 했으며, 그녀를 뮤즈로 삼아 많은 초상화를 남기기도 했다.

사실 모리조의 언니인 에드마의 미술적 재능이 모리조보다 우월했다는 의견도 있지만, 에드마는 결혼을 하고 처녀 취미만큼이나 그림으로 그림을 완성했다.

하지만 주변에 모리조와 어울리는 화가들이 많았기 때문에 에드마는 종종 그 화가들의 모델이 되기도 했고, 모리조의 대표작 중 하나인 ‘크립’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마네와 모리조는 서로의 재능에 대한 존경심을 공유했고 모리조는 마네의 그림 스타일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시 결혼한 마네와 모리조 사이의 핑크빛 분위기를 의심했다는 후세의 논평은 없지만 모리조는 1874년 마네의 동생 외젠과 결혼했고 이 결혼은 행복했다고 한다.

그녀의 남편 Eugene은 Morisot가 그녀의 예술적 경력을 지원하고 그녀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결론적으로 Berrite Morisot와 Édouard Manet의 관계는 그녀의 예술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지만 Eugene Manet과의 결혼은 그녀의 개인 생활과 직업 생활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기혼 여성이자 어머니라는 사회적 기대에도 불구하고 Morisot는 계속해서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작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그녀는 당대 가장 성공적이고 영향력 있는 여성 예술가 중 한 명으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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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isot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독특한 스타일을 계속 개발해 왔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기법과 주제를 실험하고 실내 장면과 일상 생활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일상 생활에서 여성과 어린이를 자주 그렸으며 그들의 일상을 묘사한 작품이 대표적이다.

그녀의 붓놀림은 더욱 자유롭고 표현력이 풍부해졌으며 파스텔 색상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모리조는 미술계의 뿌리 깊은 성차별로 인해 일부 비평가들에게 과소평가됐지만, 그녀의 작품은 여전히 ​​다른 예술가와 수집가들에게 찬사를 받았으며 유럽과 미국에서 대규모 전시회에 참여했습니다.

되었습니다.

사실 그녀는 1874년 제1회 인상파 전시회에 출품된 유일한 여성 화가였습니다.

그녀의 후속 예술가들에 대한 Morisot의 영향은 엄청났습니다.

그녀는 다른 여성들이 예술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길을 열었고, 여성으로서의 독특한 관점을 통해 남성 동료들이 무시했던 주제를 탐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자유로운 붓놀림과 색과 빛에 대한 강조는 현대 미술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모리조는 19세기의 가장 중요한 여성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은 그녀의 아름다움, 감성 및 기교로 계속해서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유산은 여성이 예술과 사회 전반에 기여한 중요한 공헌을 일깨워줍니다.